우리집 짱짱이

#4 짱짱이가 처음 왔던날

망고방울 2020. 9. 23. 20:53

짱짱이가 처음 왔을 때 어땠는지 써보려고 해요 ~

이제 온지는 한 달 정도밖에 안됐지만 짱짱이가 뭘 좋아할지 

매일매일 찾아보고 아프지는 않을까 용품은 뭐가 좋을까 하면서

짱짱이한테 몰두하다 보니 좀 길게 느껴졌던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기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는 당장 입양받으면

이쁘게 잘 키워주지 못할 거 같아 맨날 이런 인터넷 짤들로

대리 만족하면서 나만 고양이 없다 신세한탄만 했었는데... 

이제 키우면 이쁘게 잘 키울수 있을 거 같아 분양을 결심했었어요~ 

 

 

반려동물 라이프라는 어플에서 파양보내는 짱짱이를 분양받았어요 ~

 

짱짱이 입양을 결정지었던 결정적인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 사진

보자마자 뭔가에 홀린듯 아 입양받아야만 해 하면서 바로 연락하고 

날짜 잡자마자 너무 두근두근 콩닥콩닥 너무 귀엽게 생겨서 

당장 보이는건 짱짱이밖에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윙크하는 거 같은 표정....... 정말 너무 귀엽지 않나요.....

조랭이떡 같은 자식 너무 귀여워요 ㅡㅡ

분양 받기로한 날짜 되자마자 부리나케 달려가서 데리고 왔습니다!

 

 

 

집에 입성!! 

 

처음 방에 들어온날! ㅋㅋㅋㅋ 침대밑은 좀 지저분하게 나왔는데.. 짱짱이가 집에오면 들어갈거같아 들추어 낸뒤 미리 청소 해놨습니다! 

 

 

처음으로 저희 집에 데려와서 방에 풀어놓자마자 침대 밑으로

쏙 들어가 버린 다음 저러고 4시간 동안 쭈그리로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짱이는 낯가림도 심한 편이라 전 주인분이 하루에서 길면 3일 정도

침대 밑에 있을 수도 있다길래 헤에?!?! 그렇게나 길게 있는 건가 하면서 놀라기도 하고

화장실이나 밥은 어떻게 하지 싶기도 하고....

 혹시나 고양이와 눈인사하는 게 도움이 될까 싶어서 30분 동안은 바닥이랑

물아일체가 되어 바닥에 얼굴 붙이고 짱짱이랑 눈을 마주친 뒤 눈인사를 계속해줬어요!

그런 다음 그저 시간을 두고 경계심을 조금 풀 때까지 기다리는 게  좋을 거 같아서

사료도 놔주고 정수기 틀어주고 화장실 셋팅까지 한 다음 계속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그러고선 4시간 뒤

이상하게 처음부터 저 유리컵은 마음에 안드는지 보이면 떨구는 유리컵...

 

두두둥

 

 

너무 오랫동안 안 나오면 어쩌지라는 걱정을 하던 와중 우려와는 달리

조용히 샤샤샥 나와 방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자기 냄새도 묻히고 ~

둘러보기도 하기 시작! 뭔가 감격스러워서 바로 사진 파박  찍어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 너무 기쁘고 언능 나한테 와서 애교도

부려줬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일단 짱짱이가 놀라지 않게 짱짱이가 놀라겠다

싶은 행동들은 일체 절제한 뒤 천천히 스킨쉽을 이어 나가다 보니

화장실도 가구 배고팠는지 사료도 곧 잘 먹드라구요 ! 

 

 

 

분양받은뒤 처음으로 간 화장실 ㅋㅋㅋㅋ화장실 두개 붙여놨다가 떨어트려 놓는게 좋다고해서 떨어트려 놨어요 ~! 

 

 

 

그리고선 다음날 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틀 만에 적지 않게 

적응해버린 짱짱쓰 ....... ㅋㅋㅋㅋㅋㅋ 너무 빨리 적응해서

주변에서도 엄청 빨리 적응했다고 그러드라구요!! 제 노력이 가상해서

짱짱이가 맘을 풀어준 건지~~~ ㅋㅋㅋㅋㅋ 그래도 뭔가 큰소리가 나거나

아버지가 집에 들어오시면 다시 침대 밑으로 짱박히고 그랫었어요 ~ 

 

 

 

 

그리고 현재

 

 

그거 어떻게 올라가는 건데;;;;

 

 

아주 그냥 지랄맞은 칠뜨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교도 너어무 많고 짱짱이 덕에 하루하루가 더 행복해진거 같아요 

지금은 너무 잘 적응해서 너무 잘 지내는 중이에요... 요즘 전기장판

틀어주면 그저 그위에서 녹아내리는 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블로그 방문하시는 분들이 짱짱이 이쁘게 봐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너무 감사합니다!!! 시간 날 때마다 꾸준히 짱짱이 근황 업 할 테니 

이쁘게 잘 봐주세요 ~!! 감사합니다!!

'우리집 짱짱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6 짱짱이와의 주말  (4) 2020.09.26
#5 장시간 외출 후 짱짱이는  (7) 2020.09.24
#3 무릎냥이 짱짱이  (24) 2020.09.23
#2 스파이더냥  (6) 2020.09.22
#1 블로그 개설!  (4) 2020.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