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짱짱이

#5 장시간 외출 후 짱짱이는

망고방울 2020. 9. 24. 18:17

 

이번에 오랜만에 1박 2일 동안 집을 비웠었는데 

다시 돌아와 보니 짱짱이가 삐친 건지 짱짱이 최애 장난감으로 

놀아주려 해도 잘 안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방 들어오니깐 삑삑거리는 소리와함께 잠깐 반가워하더니

삐진 듯이 구석으로 가던 짱짱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낚싯대를 들자마자 시선고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삐졌지만 와중에 눈치 없이 돌아가는 꼬리콥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삐진와중에 너무 이쁘게 잘나왔다. 핡핡

평소대로라면 낚싯대를 요리조리 했을때 막 뛰어다니면서 

잘 따라오는데 그저 자리에 앉은 삐순이 짱짱쓰....

하지만 시선은 여전히 낚싯대 고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그냥 놀아줘............

 

눈으로 욕하는 짱짱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즈므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두 안 놀길래 머리 위에 한번 올려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랫드니 ㅋㅋㅋㅋㅋㅋㅋㅋ

 

 

 

팟 !!!!!!!!!!!!!!!!!!!!!!!

아이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도 있게 승질부리는 짱짱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지만 조금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현재

조금 풀린거같은데 아직도 삐져있는거야 ??..... 거기는 목인거같은데 .... 숨쉴때 니 털 10가닥씩은 들어가는거 같아 ...  미안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식으로 참치캔 좀 줬더니 기분이

풀린건지 아니면 복수하는 건지 자꾸 얼굴 쪽에 와서 저러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귀여운 짱짱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짱짱이 덕에 거운 하루였던 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는 허락맡고 나가야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 짱짱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7 우리집 대장 짱짱이  (6) 2020.10.06
#6 짱짱이와의 주말  (4) 2020.09.26
#4 짱짱이가 처음 왔던날  (28) 2020.09.23
#3 무릎냥이 짱짱이  (24) 2020.09.23
#2 스파이더냥  (6) 2020.09.22